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관절염 제거 방안

카테고리 없음

by 월계수언니 2020. 6. 2. 16:58

본문


관절염 제거 방안



관절염의 통증과 염증으로 매일 고생하는 사람이 많다.


이 글은 관절염과 관련된 고통을 줄이거나 없애는 방법을 알려준다.


비록 이 조언들이 고통을 없애지는 못하겠지만, 그들은 여전히 고통을 줄이는 것을 도와야 한다.




바른 자세를 유지하면 관절이 튼튼해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관절염에서 느끼는 통증이 줄어들 것이다.


똑바로 서고 앉아 있을 때 부들부들 떨지 마라.


앉거나 서 있을 때 한쪽 다리를 선호하지 마라.


만약 두 다리가 당신을 고르게 지지한다면, 당신의 척추는 덜 압박될 것이고 고통은 줄어들 것이다.




놀랍게도, 조절된 알코올 섭취는 관절염의 영향을 악화시키지 않을 것이다.


반대로, 일부 전문가들은 적당한 소비는 관절염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어떤 혜택을 줄 수도 있다고 제안한다.




수중 활동과 수중 에어로빅은 관절염 환자들에게 이상적인 운동이다.


물놀이는 무게를 견디지 못해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따뜻한 물의 진정감은 관절이 아픈 데 크게 느껴질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미 수영 선수가 아니라면, 몇 개의 수업을 듣는 것은 여러분이 이러한 멋진 활동에 참여하기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관절을 항상 명심해라.


관절염으로 고생하면 아무리 작은 일이라도 피해를 볼 수 있다.


무거운 물체를 들어올리는 대신 카운터 상단이나 바닥을 가로질러 미끄럼을 시도해야 한다.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할 수도 있다.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은 관절에 염증이 생기는 것을 피하면 과거의 일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한쪽 무릎이나 양쪽 무릎에 골관절염이 있다면, 전기 자극 치료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전기자극이 골관절염과 관련된 부기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통증도 줄일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도움이 되는 장비를 구하십시오.


어떤 도구들은 신체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이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는 특수 칼, 캔 오프너, 지퍼용 부착물, 신발 뿔 등이 있으며 관절염 환자가 추가 도움 없이 일상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각각 설계됐다.


이러한 유익한 도구들을 구입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삶을 더 쉽고 즐겁게 만들 수 있다.




만약 관절염 통증이 당신을 지치게 한다면, 아픈 관절에 열팩을 달아봐라.


냉찜질로 약간의 통증을 치료할 수 있지만 관절염은 열이 필요하다.


지치게 하는 통증은 에너지를 주고 고통을 줄여주기 때문에 따뜻한 팩으로 안심시켜야 한다.




격렬한 활동이나 반복적인 활동을 할 때는 반드시 보조 장치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큰 물체를 들어올리거나 앞에 서 있는 기간이 길다면 관절을 더 손상시킬 수 있는 과도한 압력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최선의 예방 조치를 취하고자 한다.


손상이 증가하면 통증도 증가하므로 관절에 압력을 가하지 않는 것이 좋다.




자외선 차단을 위해 자외선 차단제를 충분히 사용하라.


관절염이 있으면 다른 자가면역 질환뿐만 아니라 태양에 노출되어 생기는 특정 질환이 발생할 위험도 높아진다.


햇볕에 외출할 때마다 가능한 한 많은 피부가 가려져 관절염과 관련된 다른 질환을 예방하도록 한다.




자주 웃을 시간을 가져라.


유머는 항상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과 재미있는 이야기를 교환하거나, 분위기를 밝게 하기 위해 재미있는 영화를 즐기세요.


웃음은 관절염에 걸렸을 때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어, 가능한 한 자주 웃도록 해!



새로운 치료법을 찾아라.


많은 경우, 의사들은 현재의 프로그램이 효과적이지 않다면 환자에게 새로운 것을 시도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도움이 될 만한 것을 발견한다면, 그것에 대해 의사와 상의해라.




건강한 양의 물을 마셔라.


목이 마를 때는 마시고, 물은 마실 수 있는 가장 큰 액체라는 것을 명심하라.


커피와 같은 액체, 카페인은 당신을 탈수시킬 수 있으므로 피해야 한다.




관절염으로 인한 불편함이나 고통과 싸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귀중한 팁을 한두 가지 배웠기를 바란다.


기억하라, 이것들은 밖에 나와 있는 많은 조언들 중 몇 가지에 불과하며, 만약 여기에 도움이 되는 것이 없다면, 검색을 포기하지 말라! 결국, 너는 너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찾게 될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