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험 적용 범위가 충분한지 확인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월계수언니 2020. 6. 2. 16:59

본문


보험 적용 범위가 충분한지 확인하는 방법



이렇게 많은 종류의 보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당신은 모든 특징과 세부사항들을 쉽게 놓칠 수 있다.


이 기사에서는 보험의 필요성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몇 가지 팁과 요령을 다루겠다.




사업을 운영할 때는 보험에 제대로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정책에서 다룰 내용을 확인하고 새 정책이나 다른 정책으로 적용 범위의 공백을 메우십시오.




정확한 보험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회사가 제공하는 내용을 이해해야 한다.


보험에 관해서라면 결코 주저하거나 당황하지 말고, 항상 보험사에 당신이 이해하는 관점에서 설명해 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친구나 동료와 같은 외부 소식통도 유용하다고 느낄 만한 조언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보험금 청구 프로세스가 보다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전체 프로세스 중에 문서화 및 기록을 보관하십시오.


보험 대리점과의 모든 의사 소통 기록을 유지하여 청구 진행 상황을 추적하십시오.


후속편지나 이메일은 당신이 말할 때 논의되거나 결정된 것에 대한 서면 확인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은 보험 견적서를 받는 것에 관한 한 훌륭한 연구 수단이다.


이 기법을 사용하면 가격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견적은 보장된 가격이 아니다.


당신은 여전히 건강검진을 받을지도 모른다.




공제액을 올리기로 선택하면 보험료가 낮아질 수 있지만 위험도 있을 수 있다.


월 보험료는 낮아지겠지만 작은 사건이라도 스스로 부담해야 할 것이다.


보험증권의 숫자를 아삭아삭할 때 이런 가설적인 비용을 감안해야 한다.




시간을 내어 정기적으로 정책의 세부 사항을 검토하십시오.


실수와 보고되지 않은 가족 변경사항을 찾아보고 할인 혜택이 실제로 적용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감독으로 인한 추가 비용이 정말 더해질 수 있으니, 정책 문서를 꺼내서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당신의 재정에서 중요한 부분은 당신이 구입하는 보험이다.


공제액이 적은 정책을 받으면 매달 더 많이 내지만 사고가 나면 완전히 보호받을 수 있다.


기회를 봐서 선불 비용이 덜 드는 큰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사고가 나면 높은 의료비가 발생할 위험이 있다.




애완동물 보험 갱신 양식을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일부 기업은 정책 갱신을 새로운 정책과 동일하게 취급한다.


이것은 만약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현재 당뇨병과 같은 만성적인 상태를 가지고 있다면, 그 회사는 그것을 갱신할 때 이미 존재하는 질환으로 간주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일을 하는 회사들은 그늘진 곳이니 피해라.




개인적인 필요에 가장 적합한 것을 찾기 위해 보험 프로그램과 보험 정책에 이용 가능한 모든 정보를 파헤치는 것은 쉽지 않다.


이 글은 당신이 올바른 방향으로 출발하도록 하기 위한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경우에서와 같이, 당신이 더 많이 알수록, 당신이 당신의 필요에 가장 잘 맞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