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경 조언이 필요하십니까?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카테고리 없음

by 월계수언니 2020. 6. 2. 16:59

본문


조경 조언이 필요하십니까?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좋은 풍경은 완벽한 균형을 이루며, 눈에 멋진 볼거리를 준다.


그것은 또한 기능적이고 집의 주인에게 공간을 줄 수 있어야 한다.


고려해야 할 점이 많아 보일 수도 있지만, 여러분의 모든 필요성에 맞는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유익한 조경 팁을 얻으려면 계속하십시오.




항상 조경 설계에 토종 식물을 포함시키십시오.


당신의 풍경을 계획할 때, 당신의 지역 고유의 꽃, 나무, 그리고 관목들을 포함하도록 노력하라.


이 지역에 국지적인 식물들은 최악의 토양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고, 물을 덜 필요로 할 것이며, 끔찍한 날씨 조건에서도 살아남을 것이다.




여러분이 경관을 할 때, 여러분은 적절한 토양과 적절한 시기에 사물이 자라도록 하기 위해 다른 종의 식물들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조경하는 동안에도 계절에 대해 의식할 필요가 있다.


어떤 식물이 특정한 계절 동안 잘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당신의 풍경 계획으로부터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 야외 주방을 설치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대부분의 표면에 화강암을 사용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다양한 종류의 매력적인 석재가 있지만, 화강암은 내구성과 낮은 유지 요건 면에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뜨거운 조리기구는 화강암 표면을 손상시키지 않을 것이다.




조경 프로젝트나 정원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전에 토양 검사를 받으십시오.


토양검사는 당신의 토양이 어떤 것이 누락되어 있는지 혹은 어떤 것이 없어야 하는지를 결정할 수 있다.


어느 경우든 조경을 시작하기 전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더 행복하고 훨씬 더 성공적인 정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너의 집을 팔려고 하는 거니? 가까운 장래에 집을 팔려고 계획한다면 보상금이 매우 유익할 때, 그렇게 함으로써 100에서 200퍼센트 정도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도로에서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앞마당을 위한 디자인을 만드십시오.


또한 뒷마당을 친근하고 편안한 야외 보호구역으로 만드는 것을 고려해보라.




마당에서 조경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실제로 마당에서 일하기 위해 그들을 고용할 필요는 없겠지만, 짧은 상담을 받는 것도 나쁘지 않았다.


특히 조경과 정원 가꾸기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면 그들의 조언은 값을 매길 수 없을 것이다.




최상의 가격과 가장 폭넓은 선택을 위해 온라인 리소스를 사용하십시오.


많은 조경지에서는 식물과 종자에서부터 공구 및 기타 물품에 이르기까지 고품질의 상품을 비싼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당신이 주문하는 제품이 적절한 보호 패키지로 배송되는 좋은 제품이라고 확신할 수 있도록 항상 다른 고객의 리뷰를 확인하는 것이 현명하다.


웹사이트들 간의 비교 쇼핑은 또한 상당한 돈을 절약할 수 있다.




플랜트와 자재를 선택하기 전에 목표 작업 영역의 정확한 측정값을 파악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각 유형의 품목이 얼마나 필요한지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다.


이런 지식을 갖는 것은 너무 적게 또는 너무 많이 사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조경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기존의 조경공사 주변의 구조물을 생각해 보라.


케이블과 전선 입구에서부터 거터, 에어컨 유닛에 이르기까지 집의 모든 면을 보고 조경 계획을 세우십시오.


땅을 파내기 전에 언제든지 카운티에 전화를 걸어 재산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므로 아무 것도 손상시키지 마십시오.




들꽃은 둑을 무너뜨리지 않고 많은 색을 주입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야생화 종자는 가정개량점에서 구매한 뒤 넓은 면적에 뿌려놓거나 다른 품목을 심기 어려울 수 있는 곳에 뿌리면 된다.


결과는 모든 종류와 색깔의 아름다운 꽃들이 될 것이다! 야생화는 당신의 뜰에서 화려하고 또한 당신의 식탁을 위한 아름다운 꽃다발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조경전략을 세울 때는 체크리스트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이상적인 것은 당신의 예산 범위 내에서 당신의 마당을 위해 매력적인 외관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이다.


당신이 여기서 읽은 것이 당신이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배운 것을 활용하면 그 결과에 놀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