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명 보험이 무엇인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

카테고리 없음

by 월계수언니 2020. 6. 2. 17:00

본문


생명 보험이 무엇인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



인생에서 보장되는 것은 아무것도 없는데, 왜 내일이 예외라고 믿으십니까? 만약 뜻밖에 당신에게 무슨 일이 생겼다면, 당신의 가족이 먹고살 수 있고 모든 비용을 감당할 수 있다고 얼마나 확신하십니까? 다음 글은 자신의 필요와 예산에 맞는 생명보험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귀중한 힌트와 팁으로 채워져 있다.




종신보험은 저렴하지만 오래가지 못한다.


종신보험은 주거비와 가족비가 많은 해 동안만 가입자를 보호하기 위해 설계돼 있고, 보험이 만료되면 자가 진료가 예상되기 때문에 보험료가 훨씬 적다.


다만 임기제 정책은 대출과 상환이 가능한 금융자산으로 두 배가 될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다만 종신보험은 일정 기간만 유효하다.


그 후, 새로운 속도로 갱신해야 한다.




당신의 생명보험에 충분한 보험혜택을 제공하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예상치 못한 소리를 낸다면, 보험금 지급은 여러분의 담보 대출과 소비자 부채, 그리고 자녀 교육을 충분히 커버할 수 있어야 한다.




생명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시간을 내서 비교 쇼핑을 해야 한다.


보험료는 제공업체마다 50% 정도 차이가 날 수 있으므로 온라인 비교를 통해 더 저렴한 가격을 찾아 보십시오.


또한 비교한 인용문에도 의료 기록을 고려해야 한다.




사치스러운 금액으로 생명보험을 가입할 필요가 없다.


이게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네가 살아있을 때 파산하게 만드는 거야.


불시에 죽으면 사랑하는 사람들이 잠시라도 살아남을 수 있도록 그저 충분히 사는 것이 더 중요하다.




위험하다고 생각되는 취미나 직업을 가지면 생명보험료가 오른다.


당신은 증가된 보험료를 지불하는 것이 번지점프, 스카이다이빙, 그리고 다른 익스트림 스포츠와 같은 지속적인 활동을 할 가치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장단점을 따져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위험하다고 여겨지는 지역을 여행하는 것도 높은 요금을 의미할 수 있는 요인이다.




생명보험에 관한 보험에 관한 한 보험회사에 대해 보험계약에 관한 조사를 할 때 규모가 클 뿐만 아니라 평판이 좋은 회사를 선택하라.


덜 알려진 기업의 저렴한 정책이 매력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그들이 그 주장을 이행할 수 없다면 소용이 없을 것이다.




생명보험을 선택하기 전에 적어도 다섯 개의 다른 견적을 받아라.


각 회사가 거치는 요인은 대체로 동일하지만, 각 회사에 주어지는 무게의 양은 매우 다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우거나 스카이다이빙과 같은 위험한 습관을 즐긴다면, 당신의 프리미엄 지불은 다른 회사보다 더 높을 수 있다.


두 개가 정확히 같은 것 같진 않아.




생명보험을 찾을 때, 인터넷은 도움이 되는 수단이다.


여러 회사에 대한 정책 가격과 등급을 나열한 웹사이트를 살펴보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당신이 시작하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두 가지 좋은 장소는 Insweb과 Acuquote이다.




가능하면 월별 보험료 대신 연간 보험료를 내는 것이 유리하다.


매년 보험료를 납부하는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이것은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된다.




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묻고 싶은 질문 중 하나는 필요시 보험을 해지할 수 있는지 여부다.


취소는 생명보험사가 기대에 부응하지 못할 경우 고려해야 할 선택사항이다.


하지만, 많은 회사들은 그들의 정책을 취소한 고객들에게 많은 벌금을 내도록 만든다.


정책을 취소하기 전에 비용이 많이 드는 벌칙에 유의하십시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내일은 받을 수도 있고 받지 않을 수도 있는 선물이다.


가족을 위해 죽음을 준비하지 않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너는 이제 가족의 미래를 계획할 만큼 충분히 알고 있다.